안녕하십니까?
디모아 Cloud Evangelist Team 현광수 입니다.
Office 365 도입 후 메일 서비스나 로그인을 위해서는 Microsoft에서 최초로 제공하는
<사용자이름>@<사용자지정도메인>.onmicrosoft.com
을 이용하게 되는데요
이런 도메인 주소를 우리가 사용하는 회사 도메인으로 변경해서 등록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 드리겠습니다.
Administrator@contoso.com 형식으로 말이죠
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'Office365 ◇사용 가이드 > Administra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 suit(구글사서함) -> Office365 마이그레이션 (0) | 2017.02.16 |
---|---|
Office 365 관리자 (사용자 추가, 삭제, 내보내기, 설정 변경, 복원) 가이드 (0) | 2017.01.12 |
Office365 그룹 사용 가이드 (0) | 2017.01.04 |
Office 365 활성화 방법(신규,추가 및 갱신) 가이드 (0) | 2016.12.30 |
PowerShell을 이용한 사용자 생성 및 제거 (0) | 2016.12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