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T Issue 사항

이전 버전의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


2016년 1월 12일부터 지원되는 운영 체제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의 Internet Explorer만 기술 지원 및 보안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. 현재 Internet Explorer 11이 Internet Explorer의 가장 최근 버전이며, Windows 7, Windows 8.1 및 Windows 10에서 보안 업데이트, 호환성 수정 및 기술 지원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.

Internet Explorer 11은 향상된 보안, 향상된 성능, 더 나은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, 그리고 오늘날의 웹 사이트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웹 표준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. 더 빠르고, 더 안전한 브라우징 환경을 제공하는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여 최신 상태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.



https://www.microsoft.com/ko-kr/WindowsForBusiness/End-of-IE-support


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까요 ?


다름아닌 새로운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뜻입니다. 2016년 1월 12일 이후로 Microsoft는 이전 버전의 Internet Explorer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나 기술 지원을 전혀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. 악성 코드가 악용할 수 있는 보안 취약점을 차단하고 사용자와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보안 업데이트가 반드시 필요합니다. 정기적인 보안 업데이트는 컴퓨터를 악의적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업그레이드하고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
11 버전 외에는 보안 업데이트 및 기술지원이 종료 된다는 말입니다.


11로 업데이트 하세요 ~


xp는.. 11을 설치 할 수 없는데 아직도 XP 사용 하시는 분들은 OS 부터 업그레이드 하셔야 겠지요.